속보

단독

'소년판타지', 13분 분량 영상 공개…홍성민·문현빈 등장

입력
2023.03.27 16:24

27일 오후 6시 베일 벗는 '소년판타지' 두 번째 공식 선공개 영상
매력 방출 예고한 참가자들

'소년판타지'가 13분 분량의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펑키스튜디오 제공

'소년판타지'가 13분 분량의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펑키스튜디오 제공

'소년판타지'가 13분 분량의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측은 27일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두 번째 공식 선공개 영상을 선보인다.

영상 속에는 참가자들의 첫 등장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메인 티저 속 주인공 홍성민부터 시그널 송 '판타지(FANTASY)' 센터 유준원, 그룹 싸이퍼 리더 문현빈, tvN '레인보우 유치원'에 출연한 복대니얼 등 다양한 출연진이 모습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뽐낸다. 참가자들이 다함께 처음 만나는 자리인 만큼 이들이 자랑할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공식 선공개 영상의 분량은 무려 13분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24일에는 10분가량의 첫 번째 선공개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한동철 PD가 제작한 '소년판타지'는 첫 방송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으로 확장된 '소년판타지'에는 세계 각국 지원자들이 참가했다. 한국과 일본뿐만 아니라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총 12개국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일본 OTT 아베마(ABEMA)와는 전략적 제휴를 맺고 동시 중계를 진행한다.

한편 '소년판타지' 두 번째 공식 선공개 영상은 이날 오후 6시 '소년판타지' 네이버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