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2층 오픈 톱 버스로 굿찬&니세코의 여름 즐겨볼까”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의 홋카이도는 역시나 넓은 하늘이 매력이다. 드넓은 홋카이도 내에서도 대표적 자연관광지로 추앙받는 굿찬과 니세코 일대는 한 여름 시원한 기후의 피서지이자 대자연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어 특히나 인기인 관광도시. 즐기는 방법은 여러 가지이지만 이 계절이라면 2층버스로 굿찬과 니세코를 쾌적하게 일주하는 ‘SKY BUS NISEKO’가 있어 즐거움이 배가 된다. 관광명소로의 이동수단이기도 한 ‘SKY BUS NISEKO’는 개방감 가득한 지붕이 없는 2층 오픈 톱 버스로, 니세코 지역의 여름을 하루종일 만끽할 수 있는 시즌한정 콘텐츠다.
| 일본관광신문 오나리 나오코 기자 (사진 : 굿찬관광협회 제공)
굿찬관광협회는 본격적인 여름 관광시즌 시작에 발맞춰 히노마루자동차흥업(도쿄 소재)의 오픈 톱 버스를 리스해 지역 내 버스회사가 운행하는 ‘SKY BUS NISEKO’(스카이버스 니세코)를 오는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일본 최북단 홋카이도 굿찬 및 니세코 지역 내에서 기간한정 운행한다.
시즌한정으로 운행되는 오픈 톱 버스는 주간운행시 ‘니세코 파노라마호’, 야간운행시 ‘니세코 나이트호’라는 이름으로 1일 12편을 셔틀형태로 투입해 여름 성수기 시즌 굿찬과 니세코 지역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특별한 여행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운행코스는 굿찬역과 니세코역 간을 중심으로 주요 관광시설을 연계하는 루트로 구성되며, 도중 주요 관광지에서 자유롭게 승하차 가능한 것은 물론 여름의 웅대한 요테이산을 탑승 내내 조망할 수 있어 굿찬 및 니세코 지역의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탑승객 대상 특전도 마련돼 밀크공방 니세코 다카하시목장에서 ‘마시는 요구르트’를 무료로 교환받을 수 있는 등, 총 5개소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픈 톱 버스는 다수의 별장 및 숙박시설이 자리하고 있는 니세코 히라후 지역에 장기체류하는 관광객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지역물산센터인 ‘미치노에키 뷰 프라자’에서 신선한 채소 등을 쇼핑하거나 니세코역 앞 인기 온천시설인 ‘키라노유’를 방문할 수 있으며, 니세코 HANAZONO 리조트 내 아시아 최장 짚라인 및 썸머 곤돌라를 즐기는 등 렌터카 없이도 굿찬 및 니세코의 주요 관광지를 손쉽게 돌아볼 수 있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스카이버스 니세코 내 음성가이드 시스템도 제공된다. 20개소 이상의 관광지를 대상으로 일본어와 영어 가이드가 제공돼 편리하게 관광지 해설을 들을 수 있으며, 버스 내에는 안내원이 동승해 당일 관광토픽 및 유용한 여행정보, 이벤트 정보 등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버스 내에는 홋카이도의 음악그룹인 ‘The Northern Lights’의 감성 가득한 연주가 BGM으로 흘러나와 굿찬 및 니세코의 서늘한 바람과 더불어 감각적인 버스투어를 선사한다.
회수권 3매 세트구성의 일반 승차권 가격은 성인 2000엔, 어린이 1000엔이며, 별도의 예약이 필요 없는 전자결제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구입은 스카이버스 니세코 공식사이트 내 QR코드를 통해 애플페이, 구글페이,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다.
승차권 발매는 7월 초순부터로, 일반 승차권 외에 지정 기간에 따라 무제한 승하차 가능한 1DAY PASS(2200엔), 2DAYS PASS(3500엔), WEEKLY PASS(7000엔)도 발행한다.
한편 일본 홋카이도 굿찬 및 니세코 지역은 일본 최북단의 도시답게 여름에는 서늘한 기후의 피서지로 유명하며, 겨울에는 명산 요테이산을 중심으로 자리한 다수의 스키리조트에서 스노보드와 스키 등의 윈터 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어 해외에서도 많은 관광객이 찾는 국제적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해 있다.
렌터카로의 이동도 즐겁지만, 「SKY BUS NISEKO」를 타면, 더욱 즐거워집니다! 니세코까지 렌터카로 방문하여 주차 후, 「SKY BUS NISEKO」로 갈아타 여유롭고 효율적인 일주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승용차 대비 2m 이상 높은 지상고로, 마치 관람차와 같은 조망을 만끽 가능!
・버스 이동을 통해 ECO 여행이 가능! 자동음성으로 다언어 대응 관광안내도 제공되어 안심!
・차내 안내원에 의한 가이드도 제공되어 렌터카 대비 니세코의 매력을 더욱 깊이있게 체험!
・승객 모두 함께 즐기고 고조되는 분위기의 일체감을 만끽!
・여자들만의 여행에도 딱! SNS 인생사진 명소와 파크하얏트의 하이 티도 추천!
전자티켓으로 구입하면 10% 할인혜택도 제공!
공식사이트의 「Ticket」 메뉴에서 안내에 따라 구입 후, 현지에서 플레이트에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간단히 승차하 가능한 편리함도 매력
구입방법도 아주 간단!
1단계: QR코드를 스캔해서 전자티켓 구매
2단계: 티켓 번호를 입력하고 애플페이나 구글페이, 신용카드로 결제
3단계: 버스 승차 후 휴대폰을 승차단말기에 터치
회수승차권 3매 세트
※회수승차권 3매 세트에 한해 전자티켓 구입 시 정상가격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액형 패스
・1DAY PASS 2,200 yen
・2DAY PASS 3,500 yen
・WEEKLY PASS 7,000 yen
※하루종일 무제한 탑승 가능한 「1DAY PASS」 및 2일간 무제한 탑승이 제공되는 「2DAY PASS」, 장기간 체류 관광객을 위한 1주일 동안 마음껏 이용 가능한 「WEEKLY PASS」의 3개 권종을 별도 발매합니다.
낮 시간대 운행하는 ‘니세코 파노라마호’는 07:40~14:15 출발편으로 운행하고, 저녁부터 밤까지는 ‘니세코 나이트호’가 15:35~18:40 출발편으로 운행합니다.
여름의 니세코를 일주하면서 자유롭게 승하차 가능한 것은 물론, 승차 시 받을 수 있는 ‘루트맵’을 지정업체에 제시하면, 밀크공방의 ‘마시는 요구르트’ 등을 받을 수 있는 등, 특전도 가득합니다.
총활주거리 2,591m로 아시아 최장급의 짚와이어를 즐길 수 있는 HANAZONO ZIP FLIGHT는, 니세코 지역을 넓게 조망할 수 있는 것이 매력으로, 최고시속 110km에 달하는 세계 유수의 스릴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밤에 즐기기 좋은 HANAZONO Mountain Lights는, 영국인 설치미술 작가인 Bruce Munro에 의한 빛의 야외전시를 통해 환상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올해로 2회째 개최를 맞이하는 「NISEKO HIRAFU GREEN PARK」에서는 7월 13일(토)부터 9월 1일(일)까지, 스케이트보드 코스 및 마운틴바이크 코스, 니세코를 조망 가능한 썸머 곤돌라, 그리고 8월 9일부터 15일까지는 CINEMA WEEK라는 타이틀로 이동식 야외영화관도 운영되어, 니세코의 여름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