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젊은 감성의 탈모케어·구강 건강 ‘스페셜 세트’ 눈길

입력
2024.09.02 17:24

애경산업

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추석을 맞아 알찬 구성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기능성 효능과 함께 젊은 감성을 더했고 플라스틱 받침대를 종이로 대체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등 환경까지 생각했다.

‘블랙포레 스페셜 세트’는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의 탈모증상완화 샴푸, 두피 스케일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3종은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기술을 적용해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 특히 샴푸 사용 직후 두피열을 감소시켜 두피 온도를 5도 내려주는 효과를 가져다준다.

블랙포레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는 크고 작은 소금을 40% 함유해 두피의 큰 각질부터 미세한 피지까지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바이컬러 스페셜 세트’는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의 치약과 칫솔, 마우스 스프레이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강력한 충치 예방과 치석 케어에 도움을 주는 노란 색상의 ‘헬시온’, 누런 치아 고민 해결을 위한 치아 미백 유효성분을 함유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 상쾌한 멘톨 캡슐을 함유해 구취를 케어하는 붉은 색상의 ‘치어리’를 포함한 치약 3종, 입 냄새 관리를 위한 ‘프레시 스프레이’와 함께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으로 구성됐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