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박서진, 열애설 상대 홍지윤과 캠핑… 묘한 분위기 ('살림남2')

입력
2024.10.25 08:28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박영규 "나이 차이, 아무 상관 없어"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박서진 남매가 자신의 열애설 상대들과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KBS2 제공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박서진 남매가 자신의 열애설 상대들과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KBS2 제공

가수 박서진이 열애설 상대인 홍지윤과의 캠핑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서진 남매가 자신의 열애설 상대들과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서진 박효정 남매는 앞서 핑크빛 기류를 자아내며 열애설을 불러일으킨 홍지윤, 그리고 훈남 영어 과외 선생님과 한자리에 모인다. 영어 과외 선생님은 6개월 만에 등장해 박효정을 긴장하게 만든다. 최근 13kg 감량에 성공한 효정은 평소와 다른 모습으로 과외 선생님을 맞이해 묘한 기류를 형성한다.

그동안 홍지윤 요요미와 러브라인에 엮이며 박효정에게 많은 놀림을 받은 박서진은 "오늘 동생에게 되갚아주는 날이다"라며 복수를 다짐한다. 또한 운전석과 조수석에 앉아 있는 동생을 뒤에서 바라보며 "나이 차이 7세면 딱 좋다"라고 말한다. 최근 25세 연하의 아내와 네 번째 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박영규는 "나이 차이는 아무 상관 없다"며 두 사람을 응원한다. 이어 박서진은 운전하고 있는 박효정에게 과자를 먹여주는 과외 선생님의 모습을 촬영하며 놀리는 등 반격에 나선다.

이후 네 사람은 본격적인 캠핑에 앞서 장을 보러 떠난다. 박효정은 홍지윤에게 친구의 얘기인 척 과외 선생님에 대한 연애 상담을 한다. 박서진은 과외 선생님에게 박효정의 매력을 어필하며 지원사격을 펼친다. 하지만 박서진은 홍지윤과의 관계를 묻는 과외 선생님의 질문을 회피한다. 또한 선생님이 홍지윤을 향한 관심을 보이자 묘한 반응을 보인다.

박서진의 반응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백지영은 "왜 대답을 피하냐"고 묻는다. 은지원 박영규 또한 박서진의 모습에 박장대소하며 과몰입한다. 홍지윤을 향한 과외 선생님의 관심이 표출되며 러브라인의 지각 변동이 예고된 가운데 이들의 러브라인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박서진 남매의 캠핑 여행은 2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