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단독] '코미디 리벤지' 송하빈, 12월 7일 결혼… 오랜 연인과 백년가약

입력
2024.11.01 10:57

코미디언 송하빈, 오는 12월 7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함께 커플 유튜브 운영하며 애정 과시

'코미디 리벤지'에 출연한 인기 유튜버 겸 코미디언 송하빈이 오는 12월 결혼한다. 메타코미디 제공

'코미디 리벤지'에 출연한 인기 유튜버 겸 코미디언 송하빈이 오는 12월 결혼한다. 메타코미디 제공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코미디 리벤지'에 출연한 인기 유튜버 겸 코미디언 송하빈이 오는 12월 결혼한다.

1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 송하빈은 내달 7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며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유튜브를 함께 운영하며 고양이를 키우는 일상 등을 공개, 많은 사랑을 받았다.

1993년생인 송하빈은 31세, 연인은 1994년생으로 30세로 알려져 있다.송하빈의 연인은 유튜버 출신으로 현재 송하빈과 함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촬영을 담당하고 있다. 두 사람은 과거 한 유튜브 채널에 함께 활동하면서 인연을 맺었고 현재 반려묘들과 함께 살고 있는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해당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97만 명으로 100만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숏폼과 각종 SNS 등에서 꾸준히 인기 몰이 중이다.

특히 송하빈은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반려인으로서 유기묘들을 위한 선행을 이어가기도 했다. 송하빈은 그간 꾸준히 연인과의 결혼을 언급했었고 올해 12월 염원을 이루게 됐다. 이와 관련 소속사 메타코미디 관계자는 본지에 "송하빈이 오는 12월 7일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송하빈은 코미디 레이블 메타코미디 소속으로 현재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활동 중이다. 올해 개최된 제1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로 관객들을 만났으며 최근 '코미디 리벤지'에 출연한 바 있다. '코미디 리벤지'에서 송하빈은 김경욱 김지유와 함께 '집사와 아가씨' 팀으로 활약했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